ASSALAMU ALAIKUM

HI!...
WELCOME TO MY BLOG...THIS IS MY EXPRESSION AND MY PERFECTION TO BE BEST WRITER..I HOPE YOU ENJOY TO READ MY WRITING

Senin, 31 Desember 2012

MY WISHES ON 2013

2013 곧 도착할 것입니다 ... 그리고 난 여전히 영웅을 원하지 않는 경우 각 .. 희망을 것이다 ... 난 그냥 단지 싶어한다는 단 하나의 소원 어쩌면 어떤 것도 일들이 벌어없이 평화에 살고 싶어하지만, DSLR 카메라, 그게 다에요 ..하지만 물론이 비싼입니다.
난 그저 하나님이 나에게 줄 거라 내가 항상 죽을 때까지 자신의 친절을 기억합니다 좋은 마음 사람을 통해 나에게 와서하는 기적이 있었으면 좋겠어 ...


제가 사진을 사랑하지만 만 9,600 픽셀 미토와도 HP를 통해 그 아주 작은 할 수 ... 내가 중학교에 갈 때 사진 처음부터 사진을 사랑 때문에 오랫동안을 원 ... 난 그저 누군가가 있었으면 나 한테 카메라를 제공 해줄 수있을 것 같은데, 전 제가 매우 흥미 있으며, FB 전에 전송 사진 개체에 원 .. 때문에, 이왕이면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 아무것도 없었어요

다시 한번, 그냥 내가이 새해 희망이야, 내 소원을 들어 희망을 가져 보자구, 아멘 .......

누군가 나에게주고 싶은 경우, 나는 주소를 적어 ...

My address :

Jl.Rimbo Panjang Laban No.045
Kampung Laban,Kenagarian Salido
Kec.IV Jurai,Kab.Pesisir Selatan
Sumatera Barat(25651)
Indonesi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